• 아이스쿨 모바일에서는 ‘푸르넷 초등’과 ‘푸르넷 수학’ 상품 가입 회원만 해당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다른 상품 가입자분들은 아이스쿨 PC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정보 수정 및 탈퇴는 PC 화면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을 모아둔 곳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나 불편사항은 1:1이용문의 또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인터랙티브 학습 콘텐츠가 뭔가요?

1,2학년은 2022 개정 교육 과정을 반영하여 동영상 강의형 콘텐츠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개편이 되었습니다.


인터랙티브 학습 콘텐츠란?

 

동영상 강의를 보는 것 영상 뿐 아니라 게임, 퀴즈 등 학생이 직접 학습에 참여할 수 있는 학습 활동을 함으로써 자연스럽게 개념을 익힐 수 있는 학습 콘텐츠입니다.

 

현재는 2022 개정 교육 과정에 따라 1,2학년만 적용이 되어 있으며, 3~6학년은 교과서 개발과 함께 순차적으로 반영할 예정입니다.

시험지 주관식 답을 맞게 썼는데 틀리다고 나옵니다.

지문에서 답을 복사해서 정답칸에 붙여넣기 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에서 복사/붙여넣기는 기본적으로 html 등 불필요한 내용이 같이 복사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답 입력시 키보드로 직접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체험을 위한 이용권 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무료체험을 위한 이용권 번호는 초등 푸르넷 전국지점(1577-7799)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실행이 불안정해요.

동영상 재생이 불안정하거나 원활한 동영상 학습을 위해 크롬브라우저에서 아래의 내용대로 실행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설정>도구더보기>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사이트 화면이 깨집니다.

현재 아이스쿨 서비스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크롬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학습을 한 것과 하지 않은 것은 어떻게 구별할 수 있나요?

초등 푸르넷 > 주간, 월간, 진도맵에서 각 과목 아이콘에 나타나는 상태로 구분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콘마다 완료된 학습은 '완료', 학습 진행 중인 아이콘에는 '학습 중', 미학습은 '학습 전'으로 표시됩니다.

 

 

월간 학습스케줄표 에서는

학습완료는 남색으로,

학습 중은 핑크색 아이콘으로 ,

학습 전은 민트색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동영상 학습을 위한 컴퓨터 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정상적인 동영상 학습을 위해서는 설치 프로그램과 인터넷 환경이 적절하게 구성 되어야 합니다.
권장 컴퓨터 환경이 아닌 경우, 화면 끊김 현상, 비디오와 사운드가 일치하지 않는 현상, 잦은 버퍼링 등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원활한 동영상 학습을 위해 아래 컴퓨터 환경을 권장합니다.

○ PC, 노트북
- 메모리는 4GB 이상이 되어야 하며, 저사양 ATOM CPU를 사용한 노트북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 가급적 windows10 이상 설치 후 원활이 이용할 수 있는 하드웨어 사양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 웹서핑을 하는 환경으로는 동영상 서비스를 원활이 이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모니터
- 해상도 1024*768 이상이지만 (가급적 1280*1024 이상을 권장해 드립니다.)

○ 기타
- 원활한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이용 권장
- 학습 서비스를 위한 스타플레이어 설치